Recommendation : 추천/Information : 여러 정보 나누기

연말연시 화장 안 하고도 예뻐지는 뷰티샵 버베인뷰티에서 속눈썹 연장

유니엘. 2021. 11. 29. 18:42
728x90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지나가는 하루하루가 아쉬워 핑계 삼아 오랜 시간 못 본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가 잦아졌어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마음에 신경 써서 가고 싶은데, 꾸미는 일이 또 여간 귀찮은 게 아니라 고민을 하던 중 속눈썹 연장에 뽐뿌가 오지 뭐예요.

개인적으로 속눈썹만 잘 올라가 있어도 느낌이 달라 보이더라고요.

가끔 연장술을 받기는 했지만 마음에 꼭 드는 곳을 못 찾아 유목민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정착하게 될 것 같은 마음이에요...

 

제가 방문한 곳은 수내역에 위치하고 있는 버베인뷰티예요.

제가 찾은 조건은 이날 분당에 약속이 있었기에 1. 분당 부근에 위치할 것, 2. 주차장이 넓고, 무료일 것, 3. 깔끔한 곳일 것, 4. 평가는 실력이기 때문에 별점이 높을 것.

모든 조건을 만족한 곳이 바로 이곳이었어요.

 

뚜벅이도 자차도 이용하기 쉬워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버베인뷰티는 지하철 수내역 1번 출구에서 한 블럭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뚜벅이도 전혀 부담 없는 거리예요. 더불어 저는 차를 끌고 갔는데, 지하 1층 반 + 지하 2층 전부가 주차장이었어요. 저는 지하 2층에 세웠고, 자리는 널널했어요.

네이버 거리뷰

네이버 거리뷰

거리뷰로 찾아본 건물 입구예요. 동문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반대편에 서문이 따로 있는 것 같아요. 걸어오실 때, 어느 곳으로 들어가든 매우 편하겠어요.

또 주차장은 누가 봐도 헷갈리지 않게 코리아나 빌딩이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모르고 옆 건물 주차장으로 내려갈 뻔...! 하다가 돌아왔는데, 가실 때 코리아나 빌딩만 기억하시면 문제없을 것 같네요.

 

버베인뷰티는 코리아나 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두 개입니다. 엘리베이터를 기준으로 오른쪽 왼쪽이 나뉘어 가게들이 들어서 있어요. 내려서 삼성 리빙텔 혹은 당구장의 반대편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아름다운 문구를 발견하셨다면 도착입니다~

 

 

얼마나 깔끔한지

대기하시는 분들께 부끄러워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들어가자마자 우측으로 신발장이 놓여있어요. 해당 곳에서 실내화로 갈아 신으시면 되는데, 실내화가 흰색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걸 보면서 '작은 부분도 깔끔하게 관리를 하시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분위기만 딱 보아도 얼마나 깔끔하게 신경 써서 관리하시는지 느껴지시죠?

 

여기는 제가 시술받은 곳인데, 생각보다 침대가 붙어있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좀 떨어져 있는 거리라서 코로나임에도 거리 두기는 철저하게 되어있는 곳이었어요. 타인이 누웠던 침대 찝찝하신 분도 계실 텐데 매트 위에 비닐은 아니고,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는 막..? 도 하나 커버 씌워주시고, 덮는 이불도 엄청 뽀송한 걸 보니 철저하게 관리하시는 듯해요.

또 전기장판을 틀어주셔서 저는 안 자려고 했으나 이불의 포근함과 전기장판의 따사로움에 자버린 것 같아요. 중간에 기억이 없음.....

 

 

섬세함의 끝판왕

 

 

버베인뷰티 속눈썹 연장의 가격과 종류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가장 기본이 실크 속눈썹 44,000원부터 시작하여 글래머래쉬 110,000원까지. 또 j 컬, jc 컬, c컬, cc 컬 등등 그 종류가 매우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간 다른 곳에서 연장했을 때, 눈이 너무 진해지는 게 싫어서 풍성하지만 자연스럽게(?) 해달라는 요구를 드렸어요. 난감한 요구였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으시고, 이것저것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결과적으로는 c컬의 11mm로 또 양을 조금 조절하여 붙이게 되었습니다.

11mm로 하면 눈 앞꼬리 쪽은 한 9~10mm 정도로 조금 짧게 들어가 주신다고 하셨어요. 보통 그렇게들 조절하셔서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주신데요.

저는 무쌍이고, 속눈썹이 긴 편은 아니지만 숱은 많은 편이에요. 이 부분의 단점은 마스카라를 열심히 찝어도 금방 가라앉는다는 점이 있어요. (속눈썹 펌, 속눈썹 고데기 등등 다 써본 사람 나야 나)

 

 

결론적으로는 매우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과하지 않으면서도 화려한 속눈썹을 얻게 되었어요. 딱 거울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든다고 속마음이 갑툭튀..! 비록 졸면서 느낀 손길이었지만 굉장히 꼼꼼하게 해주시는 게 너무 느껴져서 감사 감사 감사 x 1000이었는데, 결과물까지 좋으니까 더 감사한 마음뿐이었어요.

속눈썹 말고도 네일아트, 피부, 왁싱 등 여러 관리들을 해주시던데, 저는 신뢰도가 높아져서 다른 관리들도 버베인에서 받게 될 것 같아요~

여러분 연말연시 모두 예뻐지세요 ^^

728x90